데일리호텔, '탑클라우드52 코스 요리 50% 할인' 프로모션 1주일간 진행

2016-08-29 10:41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특급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29일부터 내달 4일까지 일주일간 유러피안 다이닝 ‘탑클라우드52’의 코스 요리를 50% 할인해 제공하는 ‘데일리고메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2번째 ‘데일리고메 위크’ 선정 레스토랑 ‘탑클라우드52’는 한강과 테헤란로가 내려다 보이는 강남 트레이드타워 52층에 자리잡고 있다. 리빙룸, 다이닝룸, 테라스룸 등 펜트하우스 컨셉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제철 식재료 기반의 유러피안 다이닝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미슐랭 스타일의 ‘탑클라우드52’ 시그니쳐 메뉴들을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50% 할인 된 국내 최저가에 예약할 수 있다.

메인 요리인 양 갈비 숯불구이 또는 최상급 한우 채끝 숯불구이를 중심으로 페루 대표요리 '세비체'와 전복구이, 해조류 등이 구성된 디너 B코스를 5만7400원에 맛볼 수 있다. 셰프 특선 가니쉬를 곁들인 최상급 한우 채끝 숯불구이 또는 양 갈비 숯불구이에 3대 진미로 꼽히는 프랑스 '푸아그라’와 랍스터, 메로구이, 브랑다드 등이 함께 제공되는 디너 TOP CLOUD 코스는 6만7400원이다.

와인 1병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치즈, 크래커, 견과류와 마른 과일, 무화과 가니쉬 등이 제공되는 BAR 메뉴도 5만2000원에 즐길 수 있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에 파인다이닝을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한 데일리고메 위크가 고객들을 성원에 힘입어 벌써 32번째를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레스토랑, 특급호텔, 펜션 등 다양한 문화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스테이케이션을 향유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데일리고메 위크는 한 주에 하나씩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선정해 파격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는 데일리호텔의 인기 프로모션으로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