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DS, 레드햇과 함께 ‘엔터프라이즈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데이’ 개최

2016-08-29 09:29
  • 글자크기 설정

KT 그룹의 IT 서비스 및 오픈소스 전문기업, KT DS가 9월 1일, 글로벌 오픈소스 선두주자 레드햇(Red Hat)과 함께 오픈소스 기술 세미나 ‘엔터프라이즈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데이 2016’을 개최한다. 사진은 행사 포스터.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KT 그룹의 IT 서비스 및 오픈소스 전문기업, KT DS가 내달 1일, 글로벌 오픈소스 선두주자 레드햇(Red Hat)과 함께 오픈소스 기술 세미나 ‘엔터프라이즈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데이 2016’을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급변하는 기술 트렌드의 중심에 선 오픈소스가 IT 미래에 가져올 변화와 대처 방법을 공유하는 기술 세미나로,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204호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진행된다.
세션은 금융권 보안사고 방지를 위한 빅데이터와 머신러닝 활용 사례, 오픈소스를 활용한 서비스 가용성 향상 방안, 오픈소스에 최적화된 데이터 보호 방안 등 다섯 가지다.

참가 대상은 오픈소스를 활용하고 있거나, 도입을 검토 중인 기업과 개인이며, 온라인(http://edm.daou..com/redhat/201608/ktds/register.html)을 통해 사전등록 후 입장할 수 있다.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이 지급된다.

김기철 KT DS 대표는 “이번 행사는 국내 최다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전환 경험을 보유한 KT DS와 세계 오픈소스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한 레드햇의 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KT DS는 기술을 나누고 함께 고민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해, 국내 오픈소스 도입 확산과 건강한 생태계 조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