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럭키박스는 ‘알로에베라 미스트’, ‘이가자 네일케어 시트팩’, ‘벨포트 모르코 아르간 핸드크림’, ‘비타코코 코코넛 오일’, ‘영시 세럼과 에센스’, ‘사임당 한방 여성청결제’, ‘스파·마사지 어플 하이타이 부채’ 등 여름 휴가철 유용한 필수품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야놀자는 이번 썸머 럭키박스 출시를 기념해 야놀자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달 말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 앱 및 캐스트(http://m.cast.yanolja.com/detail/7435)에서 럭키박스 이벤트 화면을 캡쳐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야놀자럭키박스’, ‘#놀아보고서’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5일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야놀자 썸머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야놀자 럭키박스는 야놀자가 운영하는 객실 서비스인 ‘야놀자 마이룸’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랜덤으로 제공되는 깜짝 선물이다. 럭키박스 내 QR코드를 통한 자체 만족도 조사 결과, 90점이 넘는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등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까지 CJ제일제당, 카카오택시, 사임당 화장품, 한독약품, 요기요 등 국내 유수 업체 65곳 등이 참여, 약 16만 개가 배포됐다.
김종윤 야놀자 부대표는 "럭키박스는 고객에게 숙박 만족도 증가를, 제휴점에게는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높이는 효과를 주고 럭키박스 구성품 제휴사에게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다양한 마케팅 효과를 줄 수 있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 강화는 물론 제휴점과 관계사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다방면으로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