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배우하게' 백성현·서신애·갓세븐·피에스타까지! 스페셜 게스트의 빛나는 활약

2016-08-11 08:28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함부로 배우하게' 영상캡처]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를 찾아오는 스페셜 게스트들 역시 예능 욕구까지 갖춘 준비된 매력 부자들이었다.

로테이션 멘토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 ‘함부로 배우하게’에 배우 김수로, 류승수, 장혁, 영화감독 안상훈 등이 멘토로 참여해 멤버들과 동고동락했다. 여기에 스페셜 게스트들의 활약이 더해져 멤버들의 연기력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자리를 만들어가고 있다.

지난 9회 방송에서도 멤버들의 로맨스 연기 상대역으로 출연한 배우 백성현과 피에스타 재이의 서포트가 돋보였다. 로맨스 연기를 어색해하는 멤버들을 위해 두 사람은 시종일관 진지한 태도를 유지하며 멤버들이 연기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왔던 것. 백성현은 로맨스 연기에서 중요한 건 상대방과의 교류라는 것을 알려주는 등 아낌없는 조언을 주며 22년 차 배우의 내공을 자랑했다.

또한 백성현과 재이는 로맨스의 설렘과 예능의 웃음 포인트를 동시에 잡으며 시청자들의 흥미까지 자극했다는 반응.

리액션 편에 깜짝 등장한 배우 서신애는 청춘로맨스와 막장 등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연기를 펼쳐 상대방의 감정을 이끌어내는 중요한 역할을 해냈다. 이어 공포특집 편에서 갓세븐의 유겸과 마크는 귀신 분장을 하고 등장, 더욱 오싹한 공포와 재미를 선사했으며 멤버들의 리액션이 폭발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이렇듯 제 2의 멘토라고 불리는 게스트들의 노력 덕분에 멘토가 준비한 다양한 커리큘럼에 멤버들이 수월하게 따라갈 수 있었다. 더욱이 이들은 예능 욕구까지 불타올라 웃음이 나는 상황을 연출하는 센스도 발휘하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될 스페셜 게스트들의 매력적인 모습들은 ‘함부로 배우하게’의 또 다른 시청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는 각자의 분야에서 성과를 내는 7명의 멤버 허경환, 신봉선, 차오루, 뱀뱀, 박잎선, 박태준, 장영민이 연기에 대한 욕망을 분출시키고 연기를 배우는 리얼 유쾌 도전기.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