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미리보기-오늘 뭐 볼까?] 혜지의 바닷속 로맨스?! '불타는 청춘'부터 대한민국 최고의 레슬링 선수들과의 깜짝 만남 '우리동네 예체능'까지

2016-08-02 20:41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2 '1대100' '우리동네 예체능' SBS '불타는 청춘' 공식 홈페이지]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화요일인 오늘(2일)은 KBS2 '1대100', '우리동네 예체능', SBS '불타는 청춘'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배우 김수희에 맞서는 막강한 100인 군단!
오후 8시 55분부터 방송되는 '1대100'에서는 최후의 1인을 향한 서바이벌 두뇌 게임이 펼쳐진다. 가요계의 대모! 영원한 청춘스타 가수 김수희가 1인 도전자로 출연해 인디 뮤지션들의 모임 '뮤지션 프레야', 한 부모 가정 무료 양육비소송은 '양육비이행관리원', 신용정보관리는 우리의 몫 '신용 지키미', 연예인 퀴즈군단 이순정·김다나·달샤벳 세리와 아영, 최후의 1인 리턴즈를 포함한 75명의 예심통과자와 불꽃 튀는 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혜지를 심쿵하게 만든 다정남은 누구?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서는 높은 파도로 무산된 해녀 체험 대신 스쿠버 다이빙에 도전한 청춘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정찬의 재발견!? 21년 차 베테랑 스킨스쿠버의 '심쿵 교육'에 혜지의 설렘 지수는 UP! 혜지의 바닷속 로맨스 현장이 공개된다. 또 여행의 끝자락, 모두를 멘붕에 빠뜨린 '반전의 마니또' 정체도 공개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레슬링 선수들과의 깜짝 만남!
'불타는 청춘'과 동시간대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올림픽 2연속 제패에 도전하는 2012 런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현우부터 세계 랭킹 2위에 빛나는 류한수, 31세의 노장투혼 이정백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레슬링 선수들과의 깜짝 만남이 펼쳐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