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미리보기-오늘 뭐 볼까?] 안혜지·구본승의 등장 '불타는 청춘'부터 배드민턴 레전드의 짜릿한 빅매치 '우리동네 예체능'까지!

2016-07-19 21:56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2 '우리동네 예체능' SBS '불타는 청춘' 공식 홈페이지]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화요일인 오늘(19일)은 KBS2 '우리동네 예체능', SBS '불타는 청춘'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마네킹 몸매에 애교는 덤! 돌아온 원조 '여고생 가수' 안혜지!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 친구가 예상치 못한 장소에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이(?) 취향은 가진 그녀는 바로, 88년 혜성같이 등장한 여고생 가수 안혜지! 변함없는 미모와 몸매를 뽐내며 불청 새 친구로 합류한다. 또 90년대 대표 아이콘! 여전히 우월한 기럭지와 빛나는 외모의 구본승도 전격 합류한다. NEW 막내가 된 구본승의 고군분투 요즘 예능 적응기가 펼쳐진다.

◆하태권·이동수VS이효정·이재진! 배드민턴 레전드의 짜릿한 빅매치!
'불타는 청춘'과 동시간대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2016 리우올림픽 선전기원을 위해 모인 대한민국 배드민턴 전설들!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짜릿한 전설 스페셜 매치가 펼쳐진다. 2004 아테네올림픽 남자복식 금메달, 은메달에 빛나는 세기의 라이벌 하태권과 이동수에 맞서는 2008 베이징올림픽 혼합복식 금메달 이효정과 남자복식 동메달 이재진의 스페셜 매치! 치열한 각축전 끝에 승리한 전설의 복식 조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