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와 ㈜파티게임즈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 중인 ‘아이러브니키 for Kakao’가 정식 출시 일주일이 채 안된 지난 9일 구글플레이 게임 인기 순위 1위, 카카오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러브니키 for Kakao’는 3000여 종의 의상 아이템을 수집하고 콘셉트에 맞게 코디해 스타일 대결을 펼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의상, 헤어, 구두, 액세서리, 메이크업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게임으로 출시 전에도 약 90만명의 사전 예약을 기록하며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지난 5일 ‘카카오게임 S’ 타이틀로 정식 출시된 후 12일 현재까지 가입자 수 70만명을 돌파했다. 이 가운데 70%가 10~20대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유저들을 중심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에도 상위권에 오르는 등 꾸준한 매출 성과를 내고 있으며, 12일 iOS 버전이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되면 인기가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한편 ‘아이러브니키 for Kakao’는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1-3 스테이지를 완료한 유저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모모’ 12종을 증정하며, 7일간 매일 출석할 경우 5성 세트의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 카카오톡 공유 횟수에 따라 골드, 루비 등 다양한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12시~14시, 20시~22시까지 접속 시 스테이지 입장 재화를 지급하는 등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lovenikkicaf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http://durl.me/cof7am)과 구글플레이(https://goo.gl/1ccRBj), 애플 앱스토어(http://goo.gl/tzmztj)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