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비스트가 신곡 '리본'의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비스트는 2일 0시,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타이틀 곡 '리본(Ribbon)'의 최종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다시 태어난 ‘새로운 비스트’의 등장을 예고한 첫 번째 컴백 티저에 이어 비스트는 ‘리본’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중심으로 한 드라마 버전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전 모든 콘텐츠 공개를 마쳤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각기 다른 5인 5색 스토리 전개와 마침내 베일을 벗은 ‘리본’의 후렴구 사운드가 오감을 만족시킨다. 옥상 위 의문의 즉석사진기를 찾은 윤두준, 회전목마 앞에 선 양요섭, 코인 락커에서 무언가를 발견한 이기광과 황량한 창고 안 홀로 선 용준형, 불타는 자동차를 바라보는 손동운까지 화려한 영상미가 압도적 웅장함을 더한다.
여기에 메인 라인을 장식한 바이올린 선율과 양요섭의 폭발적인 가성 고음이 비스트 특유의 대체 불가능한 서정적 감성을 한층 부각시키는 상황. 이처럼 비스트가 '역대급' 신곡이라 자신한 ‘리본’의 베일이 한 겹 벗겨지면서 오는 4일 비스트의 컴백에 음악팬들의 남다른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비스트는 3일 밤 11시 40분, 네이버 V앱 생방송 ‘유 어 마이 하이라이트(You are my HIGHLIGHT)’를 통해 음원공개 직전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카운트다운 방송을 진행한다. 비스트의 컴백 타이틀 곡 ‘리본’과 정규 3집 음반 ‘하이라이트(HIGHLIGHT)’는 오는 4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