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색다른 유혹의 신곡 '깔로' 발표

2016-07-01 08:47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로엔•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색다른 컬러, '멜로디데이'가 돌아왔다.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4인조 걸그룹 멜로디데이(차희, 유민, 예인, 여은)의 첫 번쨰 미니앨범 'COLOR'가 정식 발매된다.
9개월만에 선보이는 첫 미니앨범 'COLOR'는 트렌디한 업템포 댄스부터 미디움팝, 모던록, 발라드까지 섭렵해 온 멜로디데이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그들만의 색깔로 소화해내며 그룹의 음악적 컬러를 한층 더 선명하게 만드는 데 심혈을 기울인 앨범이다. 총 6곡이 수록됐으며 멤버들이 직접 작사와 랩메이킹은 물론 포토와 일러스트레이션까지 참여하며 앨범 곳곳에 멜로디데이만의 색깔이 짙게 묻어 있다.

멤버 차희가 작사에 참여한 세련된 미디움팝 스타일과 화려한 코러스 라인의 'Paint Your Love', 힙합을 베이스로 한 808 드럼 사운드 위에 R&B 베이스의 멜로디 라인 펼쳐지는 타이틀곡 ‘깔로(Color)’는 여자친구 3부작 신드롬을 이끈 이기용배 중 작곡가 이기가 만든 프로듀싱팀 '오레오'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 마치 우주에 홀로 떨어진 듯한 공간감 가득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Satellite’, 그루브한 리듬과 시원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널 느끼고 널 느끼며’, 이별 후 뜻밖의 재회 장면을 묘사한 정통 발라드 ‘미워 미워 미워’까지 앨범 제목 'COLOR'처럼 매력적인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여기에 지난 겨울 빅스의 래퍼 라비의 피처링으로 사랑을 받았던 '비가 내리면'이 마지막 트랙으로 수록돼 올 여름의 처음과 끝을 멜로디데이의 멜로디로 함께할 수 있다.

타이틀곡 '깔로(Color)'의 뮤직비디오 또한 주목할만하다. 트와이스 ‘CHEER UP’, GOT7 ‘Fly’, 악동뮤지션의 ‘RE-BYE’ 등을 연출한 나이브프로덕션의 김영조, 유승우 감독이 연출을 맡아 멜로디데이의 컬러풀한 변신을 독특한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냈다.

이번 뮤직비디오 영상은 금일 정오 국내 최대 음악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1theK 유튜브 채널과 멜로디데이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되며 유쿠(YOUKU), 투도우(TUDOU), 아이치이(iQiyi), 인위웨타이(yinyuetai) 등 중국 4대 채널에서도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금일 KBS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