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컴백' 로미오, 출구 없는 '미로'에 빠질 준비 완료

2016-06-24 17:00
  • 글자크기 설정

그룹 로미오가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로미오 3번째 미니앨범 'MIRO(미로)'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더 성숙해진 로미오로 변신했다. ‘청량돌’ ‘막내돌’이라는 수식어에 그들만의 카리스마를 입었다. 그룹 로미오(윤성, 현경, 카일, 승환, 민성, 마일로, 강민)가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에 출구 없는 ‘미로’를 만들기 위해 야심찬 출발을 알렸다.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개그맨 변승윤의 사회로 그룹 로미오의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MIRO)’ 발매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본격적으로 컴백했다.
이날 로미오 멤버들은 5월 발표한 선공개곡 디지털 싱글 ‘악몽’의 무대로 쇼케이스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이번 앨범 수록곡 ‘Hello’ ‘Present’ 무대로 달콤한 로미오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리더 승환은 이번 앨범에 대해 “앨범 준비하면서 즐겁게 했던 것 같다. 안무도 지금껏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기 위해 연습했는데 힘들었지만 너무 즐거웠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로미오의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는 제목에서 느껴지는 것과는 다른 반전 매력으로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이 강하다. 특히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성숙한 모습을 발산한 로미오는 “좀 더 섹시해졌다”는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윤성은 “눈 화장도 예전보다 더 짙게 했다”고 말했고, 승환 역시 “카메라를 쳐다볼 때도 카리스마 있게 쳐다본다. 또 이번 앨범에 멤버들이 많이 참여해 더욱 성장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공개된 로미오 ‘미로’ 뮤직비디오에는 샤이니 민호가 SM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최초로 타사 보이그룹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민호는 체스판 위 로미오를 조정하는 왕좌로 분해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였다.
 

그룹 로미오가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로미오 3번째 미니앨범 'MIRO(미로)'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뮤직비디오 상영이 끝난 뒤 다시 무대 위에 오른 로미오 멤버들은 앞선 무대들과는 다른 에너지 넘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멤버 마일로가 안무 창작에 참여한 ‘미로’는 마치 미로를 탈출하기 위해 달려가는 듯한 동작의 일명 ‘러너춤’을 탄생 시켰다.

타이틀곡 ‘미로’는 어반 팝 장르로 펑키한 기타리프가 곡의 분위기를 이끌며 타이트한 그루브와 에너지 넘치는 스윙이 돋보인다. 특히 멤버 윤성과 승환이 처음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귀엽고 재치 있게 표현한 꾸밈없는 가사가 눈길을 끈다.

이와 관련해 카일은 “(샤이니 민호 선배님은) 실물이 정말 멋지시더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저희 모니터링도 같이 해주셔서 너무 영광이었다”고 감사함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카일은 이번 앨범 목표를 전했다. 그는 “차트에 진입하고 싶다”면서 “1위 후보 뿐만 아니라 1위까지 갔으면 좋겠다”는 당찬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러면서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데뷔 첫 주는 저희를 알리고, 2주차부터 저희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것”이라고 언급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로미오는 이날 쇼케이스 개최 뒤 오는 26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