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남주,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2' 촬영장 공개…'열혈 수사관' 포스 물씬

2016-06-23 14:25
  • 글자크기 설정

[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에이핑크 남주가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2'에서 열혈 수사관으로 변신한다.

오늘(23일), 에이핑크 남주가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2'의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사진이 공개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남주는 식약처 소속 수사관 '천연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남주는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엉뚱 발랄한 매력의 식품의약품안전처 소속 수사관 천연주로 시리즈를 이어간다.

시즌1에서 남주는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


시즌1부터 함께 해 온 수사관 선배이자 파트너 배우 조동혁(정레오)과 환상의 콤비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새롭게 합류한 FT아일랜드 송승현, 배우 이상아, 지승현과는 어떤 케미를 생성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수사관 앨리스2'는 식약처 마약 수사관팀의 이야기로 시중에 오남용 될 수 있는 마약류 범죄에 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코믹하게 풀어낸 웹 드라마이다.

시즌 1에서는 식중독, 가짜 다이어트 약, 불법 발기 부전 치료제 등 신선한 소재를 다룬 에피소드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미국 내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드라마피버'에서 방영됐다.

에이핑크 남주가 다시 한 번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2'는 오는 7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