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로드보이즈, K리그 클래식 수원FC VS 서울 애국가 제창

2016-06-10 09:22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코코넛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로드보이즈(Road Boyz)'가 ‘2016 K리그 클래식’ 수원FC VS 서울 경기에서 애국가 제창과 축하공연을 갖는다.

로드보이즈는 오는 12일(일) 오후 7시 수원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2016 K리그 클래식’ 수원FC VS&n bsp;서울 경기에서 애국가 제창을 비롯 축하무대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지난 3일 한국 U18 대표팀과 잉글랜드 친선전에도 초청돼 축하공연을 한 바 있는 로드보이즈는 이번 수원FC VS 서울 경기에서는 축하공연뿐만 아니라 애국가 제창에도 나설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로드보이즈는 “국가대표팀 친선 전에 이어 다시 한번 이렇게 큰 경기에 저희를 초대해주셔서 정말 영광이다. 선수들과 경기장을 찾아주신 많은 축구 팬 분들께 힘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공연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6 K리그 클래식’ 수원FC VS 서울 경기에서 애국가 제창과 축하무대를 갖는 그룹 로드보이즈는 오늘(10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와 12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