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환경 경영 '앞장'…2016 환경의 날 생태 환경 축제 성료

2016-06-06 15:5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NS홈쇼핑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NS홈쇼핑은 6일, 판교생태학습원과 함께 지난 4일 개최한 '2016 환경의 날 생태·환경 축제, 손바닥 농장 팜(Palm)팜(Farm)'이 고객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판교화랑공원에서 열린 행사에는 시민 1000여명이 운집했다. 이번 행사는 농장 체험을 통해 텃밭이 주는 즐거움을 느끼고 도시에서 환경적인 삶의 실천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에선 ‘생태텃밭학교 우보농장’과 ‘그린디자인 워크숍 센터 그린핀’, ‘이화여대 시각디자인과’ 등 12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생태학습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호평을 얻었다.

각 부스에서는 △상추 가루로 만드는 친환경 미백 비누’와 ‘딸기 방향제 △모기 퇴치 허브 주머니 등 천연 재료를 활용한 실용품이 전시됐다. 또 지렁이와 꿀벌 등 생태계의 유익한 생물을 관찰하는 학습의 장도 마련됐다.

특히, NS홈쇼핑 직원들은 2016년 UN이 정한 ‘콩의 해’를 기념, 토종콩 모종을 직접 파종해서 집으로 가져갈 수 있는 부스도 운영했다.

NS홈쇼핑 도상철 대표이사는 "건강한 식품은 건강한 환경에서 나온다”며 “NS홈쇼핑은 식품과 연계한 환경경영으로 건강한 생태 환경과 안전한 먹거리 환경을 위한 노력을 계속 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