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원' 카카오게임샵서 선출시

2016-06-01 16:03
  • 글자크기 설정

[카카오]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카카오가 퍼블리싱하고 코어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액션 RPG '원(O.N.E, Odium Never Ends) for Kakao'가 1일 카카오게임샵을 통해 선출시 됐다.

'원(O.N.E) for Kakao'는 카카오의 퍼블리싱 브랜드 '카카오게임 S'를 통해 출시되는 첫 타이틀로, 기존 RPG 타이틀에서 접해볼 수 없었던 '복수'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구성된 차별화된 게임성과 이를 인상적으로 구현한 티징영상을 통해 많은 RPG 팬들의 기대를 사며 사전예약자수 110만명이라는 뛰어난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카카오게임샵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원(O.N.E) for Kakao'는 RPG 팬들이 매번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습격', '복수', '수배'라는 키워드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게임 요소들과 인게임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는 지난 5월 9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통해 이용자 의견을 수렴해 대전모드 강화, 맵 추가, 그래픽 정교화 등 게임의 전반적인 완성도를 높이는 작업을 진행했다.

'원(O.N.E) for Kakao'는 카카오만의 탁월한 소셜 기능을 활용한 길드 채팅 기능을 최초로 도입했다. 현상수배 등 다양한 모드에서 길드원들과 손쉬운 실시간 소통이 가능해 한층 생동감 있고 고도화된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기반으로 한 길드채팅 기능은 길드 가입 시 자동으로 채팅방으로 초대되며 게임 내 캐릭터명과 프로필 이미지만 노출돼 개인 카카오톡 프로필 노출의 우려도 없이 길드원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시우 카카오게임 S TF장은 "'카카오게임 S'의 첫 퍼블리싱 타이틀인 '원(O.N.E) for Kakao'를 시작으로 다양한 장르의 프리미엄급 게임들을 제공할 것"이라며 "많은 이용자들이 '원(O.N.E)'을 통해 기존에 누려보지 못한 액션 RPG의 세계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는 '원(O.N.E)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6월 3일부터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카카오드라이버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게임 내 튜토리얼 완료 시 웹툰 하이브 캐릭터 이모티콘을 100% 증정한다.

'원(O.N.E) for Kakao'는 이번 카카오게임샵 선런칭을 시작으로 6월 2일 원스토어 선출시, 6월 3일 국내 주요마켓 및 카카오게임하기에 정식 출시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