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미사강변 호반 써밋플레이스’ 내달 공급 예정

2016-05-28 09:06
  • 글자크기 설정

개통 예정 지하철 5호선 ‘미사역’ 도보 이용 가능

주거 쾌적성·생활 편의성 조화 이룬 '복합주거단지'

[사진 = '미사강변 호반 써밋플레이스' 투시도]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호반건설은 오는 6월 경기도 하남시 하남 미사지구 C2블록에서 ‘미사강변 호반 써밋플레이스’를 분양할 예정이다. 

‘미사강변 호반 써밋플레이스’는 지하 3층~지상 30층, 8개동 총 846가구로 구성된다. 타입별 가구 수는 △99㎡A 490가구, △99㎡B 244가구, △99㎡C 108가구, △147㎡ 1가구, △149㎡ 1가구, △154㎡ 2가구다. (147, 149, 154㎡ 4가구는 최상층 펜트하우스로 제공)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도보로 미사역 이용이 가능한 미사강변도시의 중심 입지라서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문의가 많다”며 “주거의 쾌적성과 생활 편의성이 뛰어난 복합주거단지에 부합된 차별화된 상품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사강변 호반 써밋플레이스’가 들어서는 C2블록은 미사강변도시에서 주거 편의성이 좋은 입지로 꼽힌다. 지하철 5호선 연장선 미사역(개통 예정)이 단지 앞에 들어서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의 이용도 용이하다. 또 망월천 수변공원, 미사리 경정공원, 종합운동장, 영신식물원 등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중심상업지역을 비롯해 백화점, 영화관, 문화센터 등으로 구성되는 스타필드 퍼스트 하남(구, 하남유니온스퀘어)이 오는 9월 개점 예정이고 이마트, 코스트코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판상형, 4~5Bay설계로 채광 및 통풍이 용이하다. 또한 지역난방이 적용돼 관리비 절감도 기대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4~5Bay 구조에 드레스룸, 다목적실, 파우더룸, 팬트리 등의 설계를 적용했고,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입주자 취향에 맞는 공간 구성도 가능하다(타입별 상이). 또 최상층에 지어지는 펜트하우스 4가구에는 타입별로 서재, 테라스, 가족실 등이 마련된다.

한편, ‘미사강변 호반 써밋플레이스’의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660번지(자곡사거리)에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는 2019년 5월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