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에픽하이가 26일 네이버 V앱을 통해 ‘타블로와 꿈꿨던 라디오’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리더 타블로는 오늘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가량 자신이 과거에 진행을 맡은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의 형식을 적용해 네이버 V앱을 통해 '타블로와 꿈꿨던 라디오’ 특별 방송을 선보인다.
‘선곡의 정석’, ‘블로 노트’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타블로의 라디오를 그리워하던 팬들과의 애틋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7월에 개최하는 관객 선택형 콘서트 에픽하이의 ‘현재상영중 2016’에 대한 힌트도 공개될 지 주목되고 있다.
에픽하이는 V앱 방송 외에도 이날 오후 8시부터 옥션(www.auction.co.kr)의 티켓 예매 서비스 ‘A.스테이지’를 통해 ‘현재상영중’ 티켓 예매 단독 판매를 시작한다.
'현재상영중'은 7월 22일부터 7월 24일, 또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마포구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6일간 총 8회로 개최될 예정이다. 120분간 펼쳐질 이번 콘서트는 '전기 영화', '스포츠', '생존 드라마', '호러', '사극', '느와르' 등 총 6가지 테마로 분류, 온라인 사전투표와 당일 현장투표 결과를 합산해 에픽하이가 공연 직전 콘셉트를 확정한다.
한편, 지난 4월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뮤직 앤 아츠 페스티벌’에 참석해 성황리에 무대를 마친 에픽하이는 이후 일본에서의 세 번째 콘서트 투어도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며 오는 29일 오키나와에서 마지막 공연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