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 조말생’ 최대훈, 비스트‧포미닛과 한솥밥 먹는다

2016-05-19 15:05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배우 최대훈이 비스트, 포미닛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최대훈은 최근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이 곳에 새둥지를 틀게 됐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식구가 된 최대훈은 오는 6 13일 첫 방송되는 SBS 저녁 일일드라마당신은 선물을 통해 연기 활동을 재개할 예정.

‘당신은 선물에서 최대훈은황형사라는 역할을 맡아 극중 벌어지는 어떤 사건을 파헤쳐가는 인물로 열연을 펼친다. ‘황형사는 극을 이끌어가는 데 있어 비중있는 조연이다. 주인공은 배우 심지호와 허이재가 맡았다.

안방극장에서의 활약과 함께 최대훈은 오는 6 21일부터 9 11일까지 서울 대학로 DCF 대명문화공장에서 공연되는 연극카사발렌티나에서 주인공발렌티나역으로 대중들을 만날 계획이다.

최대훈을 영입한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최대훈은 영화와 드라마, 연극을 넘나들며 연기 내공을 쌓은 연기파 배우라면서저희 회사에 들어오게 돼 기쁘다. 발전 가능성, 연기에 대한 애착,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배우이기 때문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중앙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한 최대훈은 지난 2007 KBS 드라마얼렁뚱땅 흥신소를 통해 데뷔한 뒤 KBS2 ‘각시탈’ ‘’, SBS ‘육룡이 나르샤등 다양한 드라마와슈퍼스타 감사용’, ‘더 테러 라이브등 스크린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육룡이 나르샤에서는 성균관 유생조말생역으로 많은 인기를 모았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아이돌 그룹 포미닛, 비스트, 비투비, 씨엘씨, 펜타곤을 비롯해 가수 노지훈, 신지훈, 개그맨 김기리, 허경환과 배우 나종찬, 박민하 등이 소속돼 있.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