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숨비 스파존' 업그레이드

2016-05-18 08:5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주신라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숨비 스파존'이 업그레이드된다.

제주신라호텔은 야외 수영장 숨비 스파존에 지중해풍의 어른 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과 '풀사이드 바'를 신설하고 6월 11일부터 본격 운영에 돌입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어른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은 '자연 속의 낭만과 힐링'을 콘셉트로 수영장과 함께 카바나, 핀란드 사우나, 자꾸지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981.6㎡(약 300평) 규모로 조성된다.

풀사이드 바 1층은 '바', 2층은 '루프탑'으로 각각 운영된다.

이번에 오픈하는 어른 전용 수영장은 입장하는 순간부터 호텔직원이 직접 선배드까지 안내하는 '에스코트 서비스'와 함께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고, 수영장에서 책을 제공하는 '북 트롤리 서비스', 선크림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타임서비스', 수중 이어폰 무료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제주신라호텔은 자녀와 같이 이용할 수 있는 가족용 야외 수영장과 자녀를 동반하지 않는 성인 고객을 위한 어른용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각 수영장의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제공하게 된다."고 밝혔다.

하년 제주신라호텔은 신규 시설 오픈을 기념해 '서머 풀 파티'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 패키지는 신규 풀사이드 바에서 생맥주 2잔 & 포테이토, '어덜트 & 패밀리 풀 무료 이용, 더 파크뷰 뷔페 디너 1인 1회, 조식 2인을 포함하며 6월 한 달간은 선착순으로 뿌띠카바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단 현장 예약만 가능하다.

또 신규시설 오픈 기념으로 트래블 백을 선물한다.

6월 11일 저녁 8시 야외수영장 무대에서는 개그맨 허경환이 사회자로 나서 신규 시설 오프닝 행사가 펼쳐진다. 투숙객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