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놀자, 오늘(16일) 디지털싱글 'No.4' 발매…타이틀곡 'JUMP' 포함 두 곡 수록

2016-05-16 10:35
  • 글자크기 설정

그룹 놀자 디지털 싱글 'No.4' [사진=라우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4인조 댄스 그룹 ‘놀자(NoLzA)’가 네 번째 디지털 싱글 ‘No.4’를 발매한다.

놀자는 오늘(1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디지털 싱글 ‘No.4’와 타이틀 곡 ‘JUMP’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놀자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No.4’에는 타이틀 곡 ‘JUMP’와 수록곡 ‘들키지 않을게’까지 총 2곡이 수록돼 있다. 멤버 모두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멤버들의 개성과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JUMP’는 락 힙합 기반의 신나는 브라스와 일렉 기타 세션, 쉬운 훅과 가사로 언제 어디서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곡이다. 여기에 배치기 ‘No.3’의 작곡가 황종하의 편곡과 싸이의 기타리스트 오영상이 기타 세션으로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한층 더 높였다.

또한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놀자의 네 멤버가 신나는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의 어깨까지 들썩이게 만들어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도 뜨겁다.

수록곡 ‘들키지 않을게’는 힙합 트랩 비트를 기반으로 한 팝 힙합 오래된 친구를 이성으로서 사랑하게 됐지만 친구 사이를 유지하기 위해 결국 포기하는 가슴 아픈 사랑을 감성 짙은 가사와 멜로디로 담은 곡이다.

놀자는 2014년 싱글 ‘So High’로 데뷔한 유니크한 콘셉트와 퍼포먼스, 파워풀한 무대 장악력이 돋보이는 4인조 그룹이다. 국내 활동 외에도 중국 및 일본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말레이시아에서는 데뷔 1년 만에 단독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차세대 한류주자로 무섭게 성장하고 있다.

한편, 놀자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디지털 싱글 ‘No.4’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