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2’ 시즌 최고 시청률 돌파

2016-05-14 09:39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CJ E&M]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13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 ‘신서유기2’ TV판 제4화가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4.5%, 최고 5.5%를 기록하며 시즌2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했다.

이날 방송에선 왁자지껄한 웃음을 선사한 청두에서의 마지막 여정과 새로운 여행지 리장으로 향하는 네 요괴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바탕 야단법석으로 끝난 청두에서의 마지막 드래곤볼 미션과 안재현의 집에서 2차 출국 전 사전미팅을 갖는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지며 웃음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온라인판 영상 클립에는 담기지 않았던 흥미진진한 미공개 장면이 추가되며 TV판 만의 매력을 살려내며 흥미를 더했다. 전문 보석 디자이너로도 활약 중인 안재현이 구혜선에게 직접 반지를 만들어 준 이야기를 비롯해 16년 만에 재결합 콘서트를 가진 은지원이 젝키 멤버들을 언급한 내용이 화재가 됐다. 또 안재현이 과거 구혜선이 젝스키스의 열렬한 팬이었음을 전하며 은지원과 더욱 각별한 우정을 쌓아가는 모습이 잔잔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하지만 무엇보다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신서유기2’에 완벽히 적응하며 대세 예능인으로 떠오르고 있는 안재현의 존재감. 지난 방송을 통해 ‘4차원 뇌순남’의 이미지를 구축했던 안재현이 구혜선과의 예쁜 사랑을 솔직 담백하게 드러내며 ‘프로 사랑꾼’ 캐릭터까지 접수했다.

다음 주 tvN go ‘신서유기2-언리미티드’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7일 오전 10시에 인터넷을 통해 공개된다. 특히, 다음 에피소드에선 첫 미션 ‘손오공 레이스’의 결과 탄생한 ‘돈오공’ 강호동의 수난시대가 예고되며 더욱 독해진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리얼 막장 모험 활극 tvN go ‘신서유기2’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티빙, 네이버TV캐스트, 카카오 TV, 다음 tv팟, 곰TV를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로 동시에 공개된다. 또한, 인터넷에 접근하기 어려운 시청자들을 위해 재편집을 거친 TV판도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