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울(G.soul), 신곡 '멀리멀리' 음원차트 1위…기분 좋은 출발

2016-05-12 08:28
  • 글자크기 설정

지소울(G.soul)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지소울(G.Soul)의 새 디지털 싱글 '멀리멀리'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지소울은 12일 0시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멀리멀리'의 동명 타이틀 곡인 '멀리멀리'와 수록 곡 '이젠 우리 어디로'를 공개했다.
'멀리멀리'는 12일 공개 직후 각종 음원차트 실시간 차트에 1위 및 상위권으로 진입한 것은 물론 이날 오전 8시 기준 네이버 뮤직 엠넷 올레뮤직 등 총 3개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또 지소울은 이날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서도 1위를 계속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소울과 새 음악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를 보여주는 예.

그동안 뮤지션의 뮤지션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높은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아온 지소울은 이번엔 대중성까지 '흡입 장착'하는 변화에 도전했고 결국 이 같은 노력이 좋은 결과로 되돌아오고 있다.

한편 지소울의 디지털 싱글 동명 타이틀 곡 '멀리멀리'는 경쾌한 레게 리듬을 바탕으로 G.Soul 특유의 소울풍한 창법이 어우러진 노래. 이별 감정을 쓸쓸하게 표현해 낸 슬픈 내용의 가사와 반대로 경쾌한 멜로디가 대조를 이뤄 감각적인 분위기를 보여준다.

또 이날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통해 레게 리듬을 바탕으로 부산과 바다라는 장소가 어우러지며 올 여름을 여는 새로운 여름 시즌송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이별 후 남자의 심리를 위트 있게 표현한 "어쩌면 이게 잘 된 거라고 더 예쁜 여자 만난다고" "저 파란 바다보다 더 아름다웠던 우리 사랑 뒤로한 채 멀리멀리" 등의 가사는 듣는 이들에게 많은 공감을 이끌어낸다.

'멀리멀리'와 함께 공개된 '이젠 우리 어디로'는 이별을 할지 함께 풀어낼지 고민하는 연인들의 상황을 전화벨 소리를 시작으로 서정적인 피아노와 함께 표현한 곡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