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이하이의 ‘SEOULITE’ 풀앨범 음원이 20일 0시 공개되는 가운데 카운트다운이 시작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9일 오후 2시 YG공식블로그 (www.yg-life.com)에는 앨범 발매 카운터와 함께 핑크 수트를 입은 이하이가 댄서들에 둘러싸인 채 매혹적인 눈빛을 보내고 있는 이미지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특히 지난 18일 ‘MY STAR’의 새로운 티저영상과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 지난해 엠넷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빼어난 외모와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고 이후 YG에 새롭게 합류한 꽃미남 래퍼 원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것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풀앨범에는 'MY STAR'를 포함해 총 6트랙이 새롭게 선보인다. 이하이는 자신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3번 트랙 '스쳐 간다'를 통해 최초로 작곡에 도전,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타블로와 아이콘 바비가 각각 4번 트랙 ‘밤샘’과 5번 트랙 ‘안봐도 비디오’에 피처링진으로 참여해 더욱 풍성한 앨범을 완성시켰다.
이하이의 풀앨범 ‘SEOULITE’는 20일 0시 온라인, 27일 오프라인 앨범으로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