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슈퍼주니어 예성의 첫 솔로 앨범 전곡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예성은 오늘(15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을 통해 타이틀 곡 ’문 열어봐(Here I am)’를 비롯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7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예성의 다채로운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을 오픈해,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예성은 오는 18일 오후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예성 Preview, 'Here I am'’를 진행, 솔로로 새롭게 변신한 예성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방송인 만큼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예성은 자신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 곡 ’문 열어봐(Here I am)’를 비롯해 이번 앨범에 담긴 곡들을 미리 선보일 예정이며, 앨범 소개 및 제작 에피소드, 근황 토크까지 진솔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어서, 예성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한편, 예성의 첫 미니앨범 ‘Here I am’의 전곡 음원은 1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예성은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서 신곡 ’문 열어봐(Here I am)’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