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집을 바꿔 드립니다! '렛미홈', 24일 첫방송 확정

2016-04-12 16:42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CJ E&M ]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홈 메이크오버쇼 tvN '렛미홈'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렛미홈'은 '공간이 바뀌면 가족도 변한다'는 모토 하에 가족의 개성에 맞게 공간을 변화시켜 화목한 가정을 도모한다는 '가족을 위한 홈 메이크오버쇼'.

공개된 포스터에는 화사하고 따뜻한 색깔의 의상을 입고 만개한 미소로 봄기운을 전하는 MC 김용만, 이태란, 이천희, 걸스데이 소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 외에도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정리수납 전문가, 가족상담사 등 4명의 전문가가 홈 마스터로 출연해 공간의 재구성에 따른 가족의 변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cjenm.letmehome), 다음 TV팟(http://tvpot.daum.net/) 등 온라인 사이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김용만은 직접 의뢰인의 홈 메이크오버 현장에 투입돼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이며 "재미있고 행복한 방송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천희는 목수 경력 14년 차를 자랑하는 자타공인 인테리어 전문가로 의뢰인의 공간 문제에 대한 전문가적 소견도 전할 예정.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 MC에 도전한 걸스데이 소진은 '예능 초보'의 천진난만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선사한다. 이태란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공간의 변화에 따라 가족들도 변하는 모습을 보니 프로그램에 참여한 보람이 있다. 이 감동을 시청자에게도 전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렛미홈'은 오는 24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9시15분에 방송된다. 인테리어 정보 공유 애플리케이션 '오늘의 집'을 통해 집에서 공간적 불편을 겪고 있는 사례가족들을 상시 모집 중이다. 층간 소음이 걱정되는 집, 밥 한 끼조차 마주 앉아 먹기 힘든 구조를 가진 집 등 집의 구조적 문제로 인해 가족과 불편한 생활로 홈 메이크오버를 원한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