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션은 최근 자세 및 체형 교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트렌드에 따라 독특한 기능성 절개라인을 통해 운동시 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신개념 아웃도어 기능성 웨어다. 신체 및 근육의 움직임을 고려해 기능성 절개라인에 걸맞는 소재 및 입체 패턴을 도입한 네파의 백 서포트 시스템(Back Support System) 제품이다. 등과 어깨, 허벅지 부분의 근육을 받쳐주고 펴줘 운동 시 바른 자세 유지를 통해 피로도를 줄여주고 최적화된 활동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방풍재킷, 티셔츠, 팬츠로 구성된 프리모션은 상체 제품에 적용된 기능성 절개라인인 크로스 서포트 라인(Cross Support Line)과 팬츠 제품에 적용된 레그 서포트 라인(Leg Support Line)을 통해 근육을 잡아주고 척추를 펴줘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에도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크로스 라인은 등∙어깨 부위에 맞게 크로스 형태로 입체 패턴을 적용함으로써, 아웃도어 활동 중 무의식적으로 등이 굽게 되는 것을 방지하고 척추를 펴주어 호흡을 편안하게 유지시켜준다. 레그 라인은 허벅지 근육을 받쳐주어 바른 자세를 유지시키고 걸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팬츠 제품인 일리미타토 프리모션 팬츠는 신축성이 좋은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했다. 다리 라인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트리코트 원단과 통풍을 돕는 메시 원단, 근육을 잡아주는 본딩원단을 적절히 믹스해 운동시에 최대의 능력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제작됐다. 남성용은 그레이, 블랙 여성용은 블랙, 블루로 출시됐다.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상무는 “아웃도어를 상징하는 특유의 절개라인에 기능성을 담아 신체 움직임에 최적화되면서 세련된 스타일까지 갖춘 신개념 기능성 웨어인 프리모션이 탄생했다”며 “오랜 시간 걸어도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프리모션과 쾌적하면서도 자유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파는 프리모션 출시와 함께 ‘자세를 생각하는 아웃도어의 시작’이라는 콘셉트의 TV광고를 공개했다. 오랫동안 걸어도 자세를 바르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의 특징을 등 부위 크로스 라인을 강조한 연출과 감각적인 나레이션을 통해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