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플레이’ 개막…2016 KBO리그 최고 수비수 누구?

2016-04-04 16:53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해피라이징 제공]

아주경제 서민교 기자= 2016 KBO리그 최고의 수비수는 누굴까.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2016년 KBO리그와 KLPGA 투어 시작과 함께 ‘안전하게 지킨다’는 테마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친다.

ADT캡스는 매년 최다 관중을 기록하는 KBO리그에서 ‘철통보안 철통수비’ 콘셉트로 팀의 승리를 지키기 위해 뛰어난 수비능력을 선보인 선수를 조명하는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올 시즌 KBO리그 개막일을 시작으로 ‘ADT캡스플레이’에서는 매 경기마다 최고의 호수비 순간을 선정하고, 시즌 종료 후에는 객관적인 수비 평가 지표 ADT캡스수비율을 기준으로 ‘ADT캡스플레이어 2016’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매 시즌 최고의 수비수를 뽑는 ‘ADT캡스플레이어’ 시상식은 2013년에는 이종욱(NC 다이노스), 2014년에는 채태인(넥센 히어로즈), 2015년에는 오지환(LG 트윈스)이 선정됐다.

2016 ADT캡스플레이는 MBC스포츠플러스와 SBS스포츠 케이블TV 중계 시 매 경기 호수비 플레이가 선정되며, 다음(Daum) 스포츠에서 시즌 모든 경기의 호수비 장면을 확인하고 최고의 호수비 장면을 직접 투표할 수 있다.

또한 ADT캡스는 야구에 이어 인기 스포츠로 자리 잡은 KLPGA 투어 정규대회를 대상으로 골프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 ‘ADT캡스 세이프티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핸디캡 No.1을 안전하게 지켜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ADT캡스 세이프티챌린지’는 KLPGA 투어 각 대회마다 가장 어려운 1번 홀을 선정하고, 해당 홀을 가장 안전하게 파 세이브하는 선수에게 우승상금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ADT캡스 세이프티챌린지’는 오는 8일에 개막하는 롯데마트 여자오픈을 시작으로 진행되며, KLPGA 투어 정규 대회 종료 후 가장 좋은 성적을 기록한 선수에게 ‘ADT캡스 세이프티퀸’ 상을 수여한다.

ADT캡스 마케팅 관계자는 “ADT캡스는 야구와 골프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글로벌 NO.1 보안전문기업으로서 폭 넓은 스포츠 마케팅과 고객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