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왓슨스가 2일 공식 온라인몰(https://shop.watsons.co.kr)을 오픈한다.
왓슨스는 옴니채널 강화 전략에 따라 웹뿐만 아니라, 모바일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까지 다양한 채널로 온라인몰 플랫폼을 확장했다.
먼저 신규로 왓슨스 온라인몰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방문만 해도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또, 앱스토어에 후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앱 후기 남기기’, N번째 구매 고객에게 행운의 선물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 ‘N번째 행운고객을 찾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왓슨스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하는 빅 세일이 2일과 3일 이틀간 진행된다.
고객들은 이틀 동안 봄철 미세먼지 케어 제품을 비롯해 환절기 보습제품, 인기 색조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된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어 오는 4일부터 7일까지는 왓슨스 온라인몰 앱을 다운받아 결제 시 보여주기만 해도 즉시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알뜰한 쇼핑 기회와 재미를 제공한다.
왓슨스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온라인몰 오픈을 계기로 온-오프라인의 연계성을 강화한 다양한 마케팅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극대화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