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룸’ CGV아트하우스 DAY 4월 상영작 선정

2016-03-30 09:42
  • 글자크기 설정

[사진=CGV아트하우스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CGV 아트하우스 DAY’의 4월의 상영작은 아카데미의 사랑을 받은 ‘룸’으로 결정됐다.

영화 ‘룸’(감독 레니 에이브러햄슨·수입 ㈜콘텐츠게이트· ㈜영화사 빅) 7년간의 감금으로 모든 것을 잃고 아들을 얻은 24살의 엄마 ‘조이’와 작은방 한 칸이 세상의 전부였던 5살 아이 ‘잭’이 펼치는 진짜 세상을 향한 탈출을 그린 감동 실화 드라마다.

CGV 아트하우스 DAY는 매월 첫째주 화요일에 진행되는 행사로, CGV아트하우스가 직접 선정하여 작품성을 갖춘 독립∙예술 영화를 일반 상영관까지 확대 상영하고 있다. 영화 ‘룸’은 토론토 국제영화제에서 ‘마션’을 꺾고 관객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작품으로, 골든글로브에 이어 미국 배우조합상,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브리 라슨 주연의 영화다.

이로써, 오는 4월 5일 화요일 단 하루, 오후 8시에 총 42개의 CGV 지점에서 영화 ‘룸’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CGV 아트하우스 DAY의 티켓 가격은 7천원이며, 영화 ‘룸’을 관람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첫 번째 이벤트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영화 ‘룸’을 예매하는 관객을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하여 ‘룸’ 원작 도서와 영화 ‘룸’의 프레스 킷, 그리고 ‘시간을 달리는 소녀’ 블루레이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로 응모기간은 3월 30일(수)부터 4월 5일(화)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4월 8일(금)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CGV 아트하우스 DAY 당일, 각 상영관을 찾은 ‘룸’ 관람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룸’ 라이팅 북을 선물로 제공하는 행사로 상영 1시간 전부터 매표소에서 수령 가능하다.

한편, CGV 아트하우스 데이의 4월 상영작으로 선정되어 다시 한 번 작품성과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을 입증받은 영화 ‘룸’은 전국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