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만우절에 CGV를 속이자!

2016-03-25 16:2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CJ CGV]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CGV가 올해 흥미진진한 두 가지 이벤트를 내놓았다.

먼저 만우절 당일 4월 1일 ‘CGV를 속여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교복, 군복 또는 히어로 복장을 하고 극장을 찾으면 영화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복을 입으면 청소년 특별가 7000원, 군복은 군인 할인요금 6000원이 적용된다.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개봉을 맞아 히어로 복장 이벤트도 추가됐다. 영화 속 히어로를 연상시키는 망토나 가면 등의 복장을 착용한 경우 7000원에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모든 참여 고객에게는 매점 콤보 2000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벤트는 별도의 신분증 제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나, 청소년 특별가 적용 시 청소년 관람불가영화는 관람할 수 없다.

‘안알랴줌 복불복 시사회’도 마련됐다. 만우절 당일 저녁 8시 CGV용산, 왕십리, 여의도, 홍대, 강남 등 전국 주요 CGV 90개 극장에서 열리는 블라인드 유료 시사회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두루 갖춘 최신 영화를 개봉일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찬스다. 총3편의 영화를 선정했는데, 극장별로 1편씩 무작위 상영된다. 시사회 예매는 지난 24일부터 오픈돼 현재 진행 중으로, 예매 가격은 7000원이다. 참여 고객 모두는 매점 콤보 2000원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http://section.cgv.co.kr/event/running/EventZone.aspx?idx=449)에서 확인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