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음반 이어 화보집·콘서트 DVD까지 완판 행렬…대세의 위엄

2016-03-25 09:14
  • 글자크기 설정

방탄소년단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이 음반에 이어 화보집과 콘서트 DVD마저 완판시키며 대세 그룹의 저력을 과시했다.

오는 4월 5일 정식 판매를 앞둔 방탄소년단의 화보집 ‘NOW3 BTS in Chicago 'Dreaming Days'’가 지난 16일 예약판매 시작 2시간 만에 초기 제작 수량 2만 부를 모두 완판시켰다.
이번 화보집은 예약 판매에서 화보집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가 쇄도함에 따라 2만 5천 부의 추가 생산을 결정, 총 4만 5천 부가 제작될 예정이다. 그러나 현재 이마저도 모두 품절된 상태이다.

또한 지난 해 11월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 ‘2015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의 콘서트 DVD 역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월 23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2월 4일 시작된 예약판매에서 ‘2015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콘서트 DVD는 초기 수량 1만 5천 장이 모두 완판됐다. 이 역시 구매를 원하는 팬들의 문의가 빗발쳐 1만 장을 급히 추가 제작하였으나, 추가 물량마저 모두 매진되는 등 품귀 현상마저 빚고 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화양연화’ 시리즈로 현재까지 54만 장 이상(2016년 2월, 가온차트 기준)의 음반 판매고를 올린 데 이어 화보집 4만 5천 부, 콘서트 DVD 2만 5천 장 등 유례 없는 판매 기록을 달성하며 폭발적 인기를 증명하게 됐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5월 2일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을 발표하고 7일과 8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6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를 개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