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KBS2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 연출 이정섭, 제작 SM C&C)가 개성과 매력으로 완전 무장한 티저 릴레이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공개된 ‘동네변호사 조들호’ 댄스파티 티저와 박신양 편 티저는 상상을 뛰어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어 오늘(16일) 오전, 강소라의 능청스러운 열연이 돋보인 티저가 공개돼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에 불을 지피고 있다.
특히 매의 눈으로 기자들을 탐색하기 시작한 강소라는 “명예훼손죄로 고소 당하셨다고” “이혼소송 중이시라면서요?” 등 의뢰를 물색하며 셀프 영업에 돌입해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의뢰인의 행복을 찾아주겠다며 해맑게 명함을 날리는 모습에선 신입 변호사의 패기까지 확인할 수 있었다는 반응.
뿐만 아니라 영상을 통해 의뢰인을 위해서라면 발 벗고 뛸 이은조(강소라 분)의 당찬 면모를 미리 엿볼 수 있어 그녀의 긍정 에너지가 어떻게 표출될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KBS2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생활밀착형 에피소드를 통해 높게만 느껴졌던 법의 문턱을 유쾌하게 넘어설 드라마. 오는 3월 28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