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파수닷컴]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파수닷컴은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CA)에서 개최된 RSA 2016(세계 최대 IT 보안 전시회)에 참가해 주요 보안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새로운 데이터 보안 프레임워크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9일~이달 4일 열리는 올해 RSA에서 파수닷컴은 솔루션 및 데이터들간의 연결과 공유를 통해 최신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지능형 데이터 보안 전략을 제시, 참관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파수닷컴은 보안 사고의 유무와 상관없이 지켜야 하는 중요 데이터를 안전하고 빈틈없이 보호하는 방안으로 ‘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를 선보이며 최적화된 데이터 보안을 위한 청사진을 제시했다.
사이버 해킹의 주요 통로가 되는 애플리케이션 취약점을 개발단계에서 제거할 수 있는 시큐어코딩 솔루션 '스패로우'도 함께 선보이며 차별화된 다양한 기능들로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소니, 애슐리 메디슨, 앤섬 유출 사고 등 전세계적으로 개인정보 유출사고가 크게 이슈화되면서 보안은 데이터 중심으로 흘러가고 있으며, 그 다음 영역이 애플리케이션 보안 영역”이라며 “최적화된 데이터 보안을 위한 새로운 프레임워크 제시와 인텔리전트한 애플리케이션 보안 방안 제시를 통해 글로벌 보안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