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7인조 재편 후 전격 컴백한 걸그룹 씨엘씨(CLC)가 신곡 '예뻐지게'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활동 스타트를 알렸다.
씨엘씨는 29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리프레시(REFRESH)'와 타이틀 곡 '예뻐지게'의 음원을 전격 공개했다. 약 9개월여 공백 끝 신곡 '예뻐지게'로 돌아온 씨엘씨는 고유의 '러블리 펑키' 사운드에 기반해 여자가 봐도 사랑스런 '여심 저격송'으로 두 귀를 사로잡는다.
모든 여성들의 자신감을 상승 시켜 줄 씨엘씨의 컴백 타이틀 곡 '예뻐지게'는 하이힐 하나로 당당함을 찾은 소녀들의 모습을 재치있는 사운드로 녹여 낸 레트로 풍 댄스곡. '너를 달라 지게 해줄 마법', '하늘을 콕콕콕, 찔러봐 톡톡톡' 이라는 만화같은 가사가 마치 '뷰티 참고서'를 읽는 듯한 이 곡은 씨엘씨의 사랑스런 보이스 컬러와 어우러져 기분 좋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특히 ‘예뻐지게’는 스타 프로듀서인 이기-노주환이 작사를, 이현승이 작곡을 담당해 곡 전개 중반 신비롭게 변주되는 사운드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씨엘씨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더욱 부각시킨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멤버들의 깜찍한 리액션 컷이 중심이 돼 색색깔 하이힐이 배달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다. 멤버 권은빈의 출연분이 최종 편집되면서 원곡보다 조금 짧은 버전으로 완성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풋풋한 매력의 신 멤버 엘키를 비롯해 6인 멤버 전원이 그 공백을 꽉 채우며 힘을 보탰다. 특히 이번 뮤비가 ‘쇼트 버전’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바 차후 7인이 함께하는 ‘예뻐지게’의 풀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 역시 암시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