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저격 '러블리즈', 모바일게임 '백발백중' 화보 공개

2016-02-26 00:03
  • 글자크기 설정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의 홍보모델로 참여한 ‘러블리즈’의 화보를 공개하고, 신규 캐릭터 ‘케이(러블리즈 멤버)’ 등장을 예고했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 5종은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의 귀여운 여전사로 변신한 걸그룹 러블리즈의 모습이 담겨있다. 화보 속 러블리즈는 총을 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걸그룹다운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모습 등 팔색조의 매력을 보여준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넷마블은 지난달 백발백중의 홍보모델로 ‘러블리즈’를 발탁, 지난 5일 러블리즈 첫 캐릭터 서지수를 출시한 바 있으며, 오늘(25일)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케이’ 캐릭터 출시를 메이킹 필름을 통해 예고했다.

15초 분량의 케이 메이킹 필름(https://youtu.be/5T6DplB2Uss)에는 케이가 음성 녹음하는 모습, 촬영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어 ‘백발백중’에 어떤 모습으로 케이가 등장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넷마블은 케이 캐릭터 출시 예고와 함께 러블리즈의 친필 사인 포스터를 백발백중 공식페이스북 이벤트 참여를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한편, 러블리즈의 데뷔 후 첫 단독 리얼리티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는 를 통해 거침없는 걸그룹의 일상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SBSMTV에서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