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샤이니 태민이 첫 정규앨범 공개와 동시에 전세계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3일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된 태민의 새 앨범 ‘Press It’(프레스 잇)은 공개와 동시에 일본, 베트남, 대만, 싱가포르, 홍콩, 태국, 핀란드 등 아시아 및 유럽 7개 지역 종합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스웨덴, 스리랑카 2위, 인도네시아 3위, 말레이시아 4위, 노르웨이, 필리핀 5위, 러시아 7위, 멕시코, 포르투갈, 터키 8위, 덴마크 10위 등 세계 각국에서 TOP10에 랭크, 태민의 첫 정규앨범에 대한 전세계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또한 23일 0시 태민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을 통해 ‘Press Your Number’(프레스 유어 넘버)의 퍼포먼스 비디오 버전 2를 오픈, 물 위에서 파워풀하고 감각적인 안무를 선보이는 퍼포먼스 비디오 버전 1에 이어 ‘퍼포먼스 최강자’ 태민의 진가를 만끽할 수 있는 영상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태민은 오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6일 KBS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앨범 활동에 나서며, 이번 컴백 무대를 통해 ‘Press Your Number’의 무대를 선사,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태민은 신곡 ‘Press Your Number’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