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는 샤이니 태민이 오는 25일 신곡 ‘Press Your Number’(프레스 유어 넘버)의 무대를 방송에서 처음 공개한다.
태민은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6일 KBS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타이틀 곡 ‘Press Your Number’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브루노 마스(Bruno Mars)와 최정상 프로듀싱팀 더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가 함께 작업한 어반 팝 댄스곡으로, 세련된 슬로우 템포 리듬에서 리드미컬한 일렉트로 댄스 리듬으로 변화하는 흐름이 인상적인 만큼,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태민이 선보일 새로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또한 태민의 새 앨범 ‘Press It’(프레스 잇)에는 브루노 마스와 더 스테레오타입스를 비롯해 영국 작곡가팀 런던 노이즈(LDN Noise), 세계적인 프로듀서 테디 라일리(Teddy Riley), SM 대표 싱어송라이터 샤이니 종현, 유명 작곡가 켄지(Kenzie), 지소울(G.Soul)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금일 오전 태민 공식 홈페이지(http://taemin.smtown.com)에는 '02/19 00:00' 이라는 의문의 시간이 깜짝 공개, 시간의 의미에 대해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많은 추측과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태민의 첫 정규앨범 ‘Press It’은 오는 23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도 오프라인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