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 여행, 캘리포니아로 떠나 볼까요?

2016-02-19 00:00
  • 글자크기 설정

매머드 레이크 전경[사진=캘리포니아관광청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캘리포니아 관광청이 매머드 레이크 지역의 주요 온천 3곳을 소개했다. 이 지역은 자연 경관과 청정 온천 수질로 유명하다.

◆벤턴 핫 스프링스(Benton Hot Springs)

벤턴 스프링스의 ‘올드 하우스 앤 인(Old House and Inn)’에서는 1800년대식 랜치 하우스나 1940년대식 롯지에서 숙박하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야외에 설치된 9개의 노천탕에서 청정 온천수로 온천욕을 즐길 수도 있다.

올드 하우스 앤 인은 120번 고속도로를 이용, 매머드 레이크에서 북동쪽 방면으로 1시간 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사전 예약은 필수다. (http://bentonhotsprings.org)

◆트레버틴 핫 스프링스(Travertine Hot Springs)

트레버틴 핫 스프링스는 천연 온천탕에서 온천욕을 즐기면서 시에라 네바다(Sierra Nevada) 산맥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온천 주변의 호텔에서 숙박하거나 색다르게 인근 야영장에서 텐트를 치고 캠핑을 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하길 원한다면 추천한다.

트레버틴은 브리지포트(Bridgeport) 남쪽 395번 고속도로를 이용해 도착할 수 있으며 매머드 레이크에서 북쪽방면으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한다. (http://www.monocounty.org/static/index.cfm?contentID=769)

◆커프 핫 스프링스(Keough Hot Springs)

1919년에 의료를 목적으로 개장한 커프 핫 스프링스는 온천수에 26가지의 미네랄 성분을 포함, 실제 치료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온천 내부에 위치한 캐빈 텐트에는 퀸 사이즈 침대와 포근한 오리털 이불이 구비돼 있어 다양한 캠핑 시설이 제공돼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며 온천욕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커프 핫 스프링스는 매머드 레이크에서 395번 고속도로를 이용, 차로 1시간 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화요일은 휴무다.(www.keoughshotsprings.com)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