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1만원대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 출시

2016-02-03 03:5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정식품(대표 이순구)이 설 명절을 맞아 1만원 대 실속형 건강음료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43년의 두유 개발 노하우를 담아 영양과 맛을 최적화 시킨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는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과 건강까지 선물할 수 있다. 1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

베스트 셀러 품목과 건강에 특화된 기능성 두유 품목 등으로 다양하게 마련했다.

13년 연속 두유 브랜드파워 1위 제품인 ‘베지밀 A’, ‘베지밀 B’를 비롯해 뼈 건강을 위한 칼슘 영양 프로젝트 ‘베지밀 검은콩두유 고칼슘’,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진한 맛이 일품인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기본 3대 영양소와 7종의 비타민, 4종의 미네랄 등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담백한 베지밀 에이 검은콩 두유’, ‘달콤한 베지밀 비 검은콩 두유’ 등은 소비자에게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정식품의 베스트 셀러 품목들이다.

또 수확 후 1년 미만의 국산 햇콩을 사용해 두유 본연의 진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베지밀 국산콩 두유 검은콩 검은깨 검은쌀’,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견과류가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에 복숭아,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씹어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 견과류, 과일을 더한 혼합 두유 선물세트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동호 정식품 홍보팀장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에 맛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은 온라인쇼핑몰인 이데이몰,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품목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