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 허영생 티저 영상 공개 …강렬한 ‘블랙+레드’ 카리스마

2016-02-02 18:16
  • 글자크기 설정

[사진= CI ENT 해당 영상 캡쳐]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더블에스301이 두 번째 타자 ‘허영생’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7년 만의 컴백을 앞둔 더블에스301이 지난달 29일 공개된 새 미니앨범 'ETERNAL 5' 첫 번째 컴백 티저 영상의 주인공 ‘김규종’에 이어 2일 CI ENT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로 ‘허영생’의 컴백 티저를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일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허영생은 강렬한 레드 색상의 배경에 블랙 실루엣으로 초반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카리스마를 보여줬으며, 이어 눈 내리는 배경 속 코트 차림으로 아련하게 허공을 응시하는 등 초반 영상과 반전되는 따뜻한 ‘겨울 감성’을 동시에 담아내 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아련한 감성을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을 동시에 담은 ‘허영생’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한 층 높아지고 있으며, 하이라이트 부분 화려한 군무 씬 또한 첫 번째 타자였던 ‘김규종’의 티저 영상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새 미니앨범 ETERNAL 5로 컴백을 앞둔 더블에스301은 지난주 29일 첫 번째로 공개된 ‘김규종’의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멤버별 순차적인 티저 영상 오픈을 예고, 2일 두 번째 ‘허영생’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마지막으로 공개될 ‘김형준’의 세 번째 티저가 어떠한 매력을 담고 있을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오늘(2일) CI ENT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타자 ‘허영생’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린 더블에스301은 오는 16일(화)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ETERNAL 5를 발매 하며 7년 만에 컴백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