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성공적 컴백…무대영상 조회수 1위

2016-02-01 11:2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쏘스뮤직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시간을 달려서'로 컴백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월 25일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Snowflake)'를 발표한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로 음원 차트를 휩쓴데 이어 26일 MTV ‘더쇼’를 시작으로 MBC 뮤직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해 컴백무대까지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신곡 ‘시간을 달려서’를 통해 여자친구만의 트레이드마크 '파워 청순' 콘셉트에 아련한 감성까지 더해 퍼포먼스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이 지배적이다.

특히, '자기소개 춤', '타임머신 춤', '짝사랑 춤', '시계 춤' 등 '시간'을 키워드로 삼은 안무 구성은 한 편의 뮤지컬을 감상하는 듯한 무대로 완성됐으며, 이는 서정적인 노랫말과 멜로디가 완벽히 조화를 이룬 기승전결이 뚜렷한 스토리로 탄생됐다.

또한 여자친구의 깔끔하고 세련된 스쿨걸 룩은 소녀의 감성을 대변하며 10대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실제 2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여자친구의 무대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조회수 1위에 등극했으며, 이외에도 지난 주 음악프로그램 컴백무대 영상 조회수는 총 100만뷰 이상을 넘어섰다.

뿐만 아니라 여자친구의 컴백무대 영상은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발 빠르게 확산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음원차트에서도 위너, 엠씨더맥스, 지코 등 선배가수들 사이에서도 흔들림 없이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성공적인 컴백무대를 펼친 여자친구는 신곡 '시간을 달려서'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