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 생일 선물 릴레이에 사기 충전 제대로

2016-01-26 08:43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WS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송창의에게 특별한 선물 릴레이가 이어졌다.

뮤지컬 ‘레베카’에서 젠틀하지만 이면에 어두운 면을 지닌 영국신사 막심 드 윈터로 열연 중인 송창의가 지난 24일 생일을 맞아 팬들의 든든한 응원선물을 받고 사기를 제대로 충전했다.

송창의의 팬들은 생일기념으로 고급 떡을 비롯해 컵케이크, 마카롱 등의 간식, 마음을 하나하나 담은 생일메시지를 전해 송창의를 감동케 했다. 또한, 회를 좋아하는 송창의를 위해 팬들은 ‘회 케이크’를 선물하는 센스까지 선보였다고.

송창의는 “언제나 물심양면으로 응원해주셔서 감사한데 생일까지 챙겨주신 덕에 행복한 생일을 보낼 수 있었다. 또 저뿐만 아니라 스태프들과 배우들도 센스 넘치는 선물에 기뻐하고 고마워했다”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에너지가 제대로 충전됐으니 무대 위에서 아낌없이 쏟아내며 좋은 연기를 보여드려야겠단 생각이 든다. 항상 함께 호흡하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송창의는 오는 3월 6일까지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레베카’에서 사별한 아내 레베카에 대한 어두운 비밀을 가지고 있는 막심으로 활약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