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뮤직앤뉴의 SNS를 통해 공개된 엠씨더맥스 8집 ‘파토스(pathos)’의 티저 영상은 타이틀곡 ‘어디에도’의 뮤직비디오 일부를 편집해서 제작됐다.
타이틀곡 ‘어디에도’는 가슴 아픈 이별 후 잡지 못한 인연을 후회하며 시간이 흘러도 지워지지 않는 사랑의 그리움을 노래한다. 담담하게 시작하여 점차 고조되는 엠씨더맥스 스타일의 정통 락발라드 곡으로 웅장하고 화려한 오케스트라와 이수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인다.
‘어디에도’ 뮤직비디오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한 송원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연인을 떠나 보내고, 그를 그리워하는 가슴 아픈 사랑의 노랫말처럼 이별 후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남녀 주인공으로는 최근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 받고 있는 모델 주어진과 고은비가 출연했다.
한 편 엠씨더맥스는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전국투어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엠씨더맥스 8집 앨범 발매기념 콘서트 ‘파토스(pathos)’ 서울공연은 2월 20일(토)과 21일(일), 양일 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부산공연은 2월 27일(토) KBS홀에서, 대전공연은 3월 5일(토) 충남대 정심화홀, 대구공연은 3월 12일(토) 경북대 대강당, 수원공연은 3월 19일(토)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 광주공연은 4월 9일(토) 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된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