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BS 연기대상] 장현성·유인영·남궁민·이다희, 특별연기상

2015-12-31 22:16
  • 글자크기 설정

이다희가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5 SBS 연기대상'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장현성·유인영·남궁민·이다희가 3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SBS '2015 SAF 연기대상'에서 특별연기상을 받았다.

중편드라마 부문 남자 후보에는 '펀치' 김응수, '하이드 지킬 나' 이승준, '풍문으로 들었소' 장현성, '펀치' 온주완이, 여자 후보에는 '떴다 패밀리' 박원숙, '풍문으로 들었고' 백지연, '펀치' 서지혜, '가면' 유인영이 올랐다. 

미니시리즈 부문 남자 후보에는 '용팔이' 정웅인, '냄새를 보는 소녀' 남궁민, '미세스 캅' 손호준, '용팔이' 조현재가 여자 후보에는 '용팔이' 배해선, '냄새를 보는 소녀' 윤진서, '미세스 캅' 이다희,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장소연이 올랐다. 

장현성은 "혹시나 하는 마음에 집 주방에서 식용유 통을 들고 연습했는데, 역시 떨린다. 함께 후보에 오른 이승준에게 미안하다. 내가 좋아하는 후배다"라며 "'풍문으로 들었소'는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여행같다. 함께 한 스태프들 위해 파전에 먹걸리 한잔 사겠다"고 했다. "진심을 전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말했다. 
 

유인영이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5 SBS 연기대상'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유인영은 "너무 감사하다. 극 중에서라도 악역을 맡게 되면 심적으로 힘들고 괴로웠던 적이 많다"면서 "출연진과 스태프, 특히 내가 흔들릴때마다 긍정의 힘으로 지켜준 연정훈에게 감사하다. 내년에도 연기를 할 수 있음에 감사하겠다"고 했다.

남궁민은 "시상식 와도 빈손으로 돌아간 적이 참 많다. 감사하다"고 했다.

이다희는 "SBS 드라마로 데뷔해, 2년 전에 뉴스타상을 받고 수상 소감을 말하지 못했다. 오늘 상을 받게되면 잘 말하겠다고 다짐했는데…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다. 일이 없을때는 TV로만 봤는데 이렇게 매년 참석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감사하다"고 했다.

이날 '2015 SAF 연기대상' 진행은 개그맨 이휘재와 배우 유준상, 임지연이 맡았다. '펀치' 김래원, '애인있어요' 김현주, '용팔이' 주원,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이 대상 트로피를 놓고 경쟁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