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방 현대산업개발 홍보마케팅팀장= 먼저 큰 상을 주신 아주경제와 아이파크에 무한한 사랑을 주신 고객 여러분께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2016년 창사 40주년을 앞두고 있는 현대산업개발은 우리나라 도시개발의 산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압구정동 현대아파트를 비롯해서 삼성동과 해운대 아이파크, 수원아이파크시티 등에서 보여지듯 우리나라 주거문화를 언제나 선도해왔습니다.
현대산업개발과 아이파크(IPARK)는 새로운 도전을 즐기면 끊임없이 혁신해 나가고 있습니다. 아파트를 단순히 집을 짓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의 변화하는 욕구를 충족시키며 생활 그 이상의 가치를 누릴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발전시키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뛰어난 조형미를 자랑하는 디자인과 혁신적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아이파크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 자리잡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현대산업개발은 건설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개척함과 동시에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여 새로운 40년의 기반을 공고히 하고자 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새롭고 품격 높은 삶을 선사할 수 있도록 리딩 브랜드 아이파크의 혁신은 계속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수상의 영광을 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현대산업개발이 펼쳐갈 미래를 따뜻한 애정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