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과 김하늘 주연의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감독 이윤정)가 내년 초 개봉을 확정짓고 1차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7일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제작사 측은 2016년 1월 7일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포스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나를 잊지 말아요’ 1차 포스터에는 수많은 사람들의 흔적이 흩어져 있는 거리에서 마주한 주연배우 정우성, 김하늘 두 사람이 손을 잡은 채 정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또한 두 사람의 슬픔에 젖은 듯 아련한 시선은 “당신에게도 지우고 싶은 기억이 있나요?”라는 영화 카피와 함께 어우러지며 보는 이로 하여금 마음 한 구석을 답답하고 아련하게 만들며 감성을 자극한다.
한편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는 교통사고 후, 10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채 깨어난 석원(정우성)과 그 앞에 나타난 비밀스러운 여자 진영(김하늘), 이 두 사람이 지워진 기억보다 소중한 새로운 사랑을 그린 감성멜로다.
스타배우 정우성과 김하늘의 첫 연인 호흡으로도 이미 한차례 화제를 모은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는 ‘기억을 찾고 싶은 남자’와 ‘기억을 감추고 싶은 여자’로 분한 두 사람의 연기 호흡으로 2016년 첫 감성멜로로 영화 팬들의 감성을 저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