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말 현재 코스피 수익률을 상회하는 지주회사는 전체 61개사 중 36개사에 달한다. 이는 2010년 전체 59개사 중 22개사가 코스피 수익률을 넘은 것에 비하면 지속적인 증가세로 이는 그룹 내 컨트롤타워 역할을 담당하는 지주회사의 안정적인 현금 흐름과 비상장 자회사의 성장 모멘텀 등이 부각됐기 때문이다.
지주회사 누적 수익률이 주력 회사를 상회한다는 소식에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고,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하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7일 핫종목
- 엔에스브이, 에스엠, 키이스트, 유비쿼스, 화승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