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 for kakao’ 정식 출시

2015-12-01 16:27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조이맥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조이맥스는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맞고의 신 for kakao’는 PC환경에서 게임을 즐기던 이용자들에게 익숙한 게임진행과 환경, 긴장감과 짜릿한 손맛에 충실한 모바일 보드게임이다. 꾸미기 아이템을 통해 나만의 3D 아바타를 만들 수 있으며, ‘윈드러너’ 대표 캐릭터 ‘클로이’도 아바타로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울러 카카오톡 친구의 순위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진행을 통해 상호 도움을 줄 수 있는 ‘마니또 시스템’을 구축해 차별화된 소셜 기능을 갖췄다.

홍보모델로 선정된 ‘선우용여’도 게임에 등장한다. 3회 이상 게임을 하면 ‘선우용여’의 음성과 캐릭터를 제공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게임 출시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됐다.

카카오 친구 초대 인원에 따라 게임머니, 아바타 아이템, 아메리카노를 100% 증정하고, 리클라이너 당첨의 기회도 갖게 된다.

또한, 게임을 1회 이상 즐긴 이용자들을 추첨해 최신형 김치냉장고와 세탁기, 게임을 즐긴 횟수에 따라 게임머니를 차등 지급하는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맞고의 신 for kakao’ 다운로드(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oymax.gostop)는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통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