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진에어가 오는 14일까지 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인 그린서포터즈 15기 12명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진에어의 그린서포터즈는 항공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을 선발해 예비 마케터로서 실질적인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이다.
최종 합격자 12명은 서류 심사 및 면접 전형을 거쳐 내년 1월 5일에 발표된다.
이번 그린서포터즈 15기는 내년 1월 1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 동안 진에어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온라인 컨텐츠 개발, 국내외 취항지 탐방 등 매월 진에어의 항공 마케팅 관련 개인 및 팀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모든 활동을 완료한 수료자 전원에게는 대표 명의 수료증과 함께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특히 개인 및 팀 미션 종합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최우수 학생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진에어는 “그린서포터즈는 마케팅 실무 담당자가 참여하는 멘토 제도 운영을 통해 다양한 실무 노하우를 전달받는 등 항공 마케팅 분야에 한 발짝 다가가는 매력 있는 활동이 될 것”이라면서 “선발된 그린서포터즈가 평소에 쌓아온 역량을 발휘 또는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