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발표, 큐넷에서 자격증교부

2015-11-26 16:09
  • 글자크기 설정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사이트 ‘무크랜드’, 질 높은 강의 무료로 제공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25일(수) 공인중개사 합격발표가 난 가운데 큐넷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증 교부 및 시행현황을 공지했다.

공인중개사 합격증은 응시원서 접수 후 당시 작성한 주민등록증 주소지로 각 시, 도지사에서 발급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직잡 방문 또는 우편으로 수령할 수 있으며 우편 수령은 큐넷 또는 시, 도별 KLis 홈페이지에 접속 후 신청하면 된다.

이번 제 26회 공인중개사는 1차 시험의 경우 27,85%, 2차 시험의 경우 25, 63%가 합격했으며 전년대비 소폭 상승하였음을 확인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합격 발표가 되면서 합격의 기쁨을 누리는 응시생이 있는 반면 그렇지 않은 응시생들은 내년을 다시 기약해야 한다. 내년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심적인 부담뿐만 아니라 비용부담도 만만치 않을텐데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사이트 무크랜드(www.moocland.co.kr)가 수험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공인중개사 무료강의 사이트의 경우 대부분 선결제를 한 뒤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방식을 사용하지만, 무크랜드는 초기결제 없이 신청만 하면 누구나 2016년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무크랜드의 또 다른 장점은 단순하게 강의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학원과 동일한 9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해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다. 최근 2016년 공인중개사 기초이론 강의를 오픈하여 초기 학습자는 물
론 재수생에게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무크랜드는 업계에서 가장 먼저 2016년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기본서를 출간하며 수험생들의 학습편의를 돕고있다. 이번 출제된 기본서는 실제 출제되는 내용 위주로 구성했을 뿐만 아니라 OX빈출지문집, 테마특강집과 같은 별책 2권도 함께 구성해 합격에 최적화 된 교재를 제공하고 있다.

무크랜드는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을 응원하고자 합격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 중 공인중개사 1, 2차 시험을 동시에 합격하면 30만원을, 2차 시험만 합격하면 15만원을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12월 1일까지 연장 진행된다.

[공인중개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