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동남아 3개국 대학생에 장학금 지원

2015-11-26 09:05
  • 글자크기 설정

진성오 하나금융나눔재단 상근이사(앞줄 왼쪽 다섯째)와 팜콴쭝 National Economic University 부총장(넷째)이 장학증서 수여 후 은행 관계자 및 KEB HANA 장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EB하나은행]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 진성오 하나금융나눔재단 상근이사는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의 현지 저소득 가정 우수 대학생 295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2015 KEB HANA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은행 측이 26일 밝혔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하는 2015 KEB HANA 장학금은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의 현지 명문 대학 재학생 중 학업성적이 우수한 저소득가정 학생 295명에게 미화10만 달러 (1억1500만원)의 장학금이 지원됐다.
지난 19~20일, 베트남 호치민과 하노이 소재 대학 장학생(200명)에 대해 KEB하나은행 호치민지점과 하노이지점에서 추천학교를 방문해 장학증서, 장학금 및 기념품을 수여했으며 필리핀 장학생(25명)과 인도네시아 장학생(70명)에 대한 수여식은 KEB하나은행 마닐라지점과 인도네시아 KEB HANA BANK(현지법인)에서 대학관계자와 장학생 및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24일과 25일 각각 수여됐다.

베트남 KEB HANA 장학금 수여식에 참석한 재단의 진성오 상근이사는 "이 장학금이 미래를 설계하고 꿈을 이루는데 작은 디딤돌이 돼 장학생 여러분이 베트남 발전의 큰 초석으로 성장해 주기를 바란다"며, "정치, 경제, 문화 등 많은 분야의 한국과 베트남 우호증진에 KEB HANA 장학생이 앞장 서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